이제는 걸그룹 멤버가 아니라 배우로 더 익숙한 ‘걸스데이’의 소진. 대구에서 나고 자란 그녀는 영남대학교 기계공학과 출신으로 유명한데요.
총학생 1천 명이 넘는 학부에 여학생이라곤 자신을 비롯한 10여 명이 전부였기에 남학생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아 식권을 많이 살 필요가 없을 정도였던 것은 물론 식당에서 대신 줄을 서주는 남학생도 있었다고 합니다.
그렇게 대학 시절 ‘공대 여신’으로 불렸다는 사실을 밝혀 부러움을 샀던 그녀, 또 하나의 부러움을 사는 특징이 있습니다. 바로 아무리 먹어도 살이 잘 찌지 않는다는 것인데요.
뼈대가 워낙 작고 몸통 자체도 작은 편이라 아동복 사이즈도 큰 사이즈는 맞을 정도라는 그녀의 허리 사이즈는 바로 22인치! 거기에 운동으로 다져진 힙이 몸매 중 가장 자신있는 부분이라고 솔직하게 밝혀 또 다른 부러움을 사기도 했습니다.
다른 멤버들과 마찬가지로 배우로 활동을 이어오고 있는 소진은 ‘스토브리그, ‘부릉부릉 천리마마트’, ‘더 킹: 영원의 공주’ 등의 드라마에 조연으로 출연해 시청자들을 만나왔는데요.
지난해 10월 깜짝 결혼 발표로 많은 팬들을 깜짝 놀라게 했습니다. 그녀의 배우자는 바로 2021년 영화 ‘괴기맨숀’에서 함께 호흡을 맞춘 3살 연상의 동료배우 이동하로, 선남선녀의 결혼 소식에 많은 팬들의 축하가 이어졌는데요.
결혼 발표 한 달만인 11월 결혼하고 부부가 된 두 사람은 현재 달달한 신혼생활을 즐기고 있으며, 소진은 쿠팡플레이 시리즈 ‘새벽 2시의 신데렐라’의 공개를 앞두고 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