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륙의 큰형님 성룡 혼외로 낳은 딸
캐나다 무료 급식소에서 목격돼
아시아를 넘어 세계적 액션스타로 큰 사랑받은 배우 성룡. 그의 재산은 포브스 조사 결과 2013년에만 무려 1조 7천억원으로 추정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그는 2014년 KBS ‘해피투게더’에 출연해 사실은 이미 오래전에 자신의 재산을 기부한 상태이며 ‘죽을 때 은행 잔고가 0원’이어야 한다고 다짐했음을 밝힌 바 있으며 아들인 방조명에게는 한 푼도 주지 않을 것이라 공공연하게 밝힌 바 있다
빼어난 실력과 유머러스함은 물론 따뜻한 마음으로 대중들에게 큰 사랑을 받아온 대륙의 큰형님 성룡. 하지만 그도 여자 관계에 있어서만은 결코 깨끗하지 않은 인물이라는 것이 문제.
그는 아내인 임봉교가 1981년 혼전임신을 하자 1982년 비밀 결혼을 올렸고 같은 해 아들 방조명을 얻었지만, 이후에도 여전히 총각행세를 해왔으며 아내와 아들을 둔 채로 여러 여배우들과 염문설에 휩싸인 바 있다.
당시 우리나라에서는 잘 알려지지 않았지만 성룡은 18살 연하의 미인대회 출신 우치리에게 ‘아내와 이혼하고 너와 결혼할 것’이라는 말로 유혹해 불륜을 저질렀고 1999년 혼외 딸 우줘린이 태어나게 된다.
성룡은 2015년 자신의 자서전을 통해 외도와 혼외자를 언급하며 두 사람의 존재를 인정했지만 우줘린은 인터뷰를 통해 성룡이 ‘자신의 친부이긴 하지만, 자신에겐 없는 존재, 결코 아버지로 여기지 않을 것’이라고 밝힌 바 있다.
자신을 레즈비언이라고 공개적으로 밝힌 우줘린. 친모인 우취리와 불화를 겪고 가출을 감행, 주변인들과 연락을 끊고 자취를 감춰 한때 실종설이 확산되기도 했으나 캐나다에 체류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2018년 우줘린은 자신의 연인인 앤디 어텀과 함께 ‘동성애를 혐오하는 부모 때문에 한 달동안 노숙을 했으며, 다리 밑에서 잠을 자고 있지만 진정한 사랑을 나누는 두 사람은 헤어지지 않을 것’이라며 영상을 공개한 바 있다.
그로부터 4년여가 지난 최근 우줘린이 캐나다 토론토의 한 무료 급식소에서 대기하고 있는 모습이 공개됐다. 시간이 꽤나 지났음에도 여전히 안정적이지 못한 삶을 보내고 있다는 뜻.
이에 많은 중국 네티즌들은 성룡은 대체 무엇하고 있냐며 분개하고 있으며, 친부인 그가 딸을 도와야줘야 한다고 관심을 촉구하고 있는 중이다. 부모라면 자신의 의지와 상관없이 태어난 자녀에게 최소한의 도리는 해야하지 않을까?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