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은 사람들이 인생 드라마로 꼽기에 주저하지 않는 명작 ‘나의 아저씨’. 아이유와 이선균이 주연으로 출연한 이 작품은 다양한 명장면을 남겼는데요.
명장면이라기엔 약간 이상하지만 아직도 사람들의 뇌리에 많이 기억 되고 있는 장면 중 하나가 이선균이 아이유에게 맥주를 따라주던 장면입니다.
본인 잔에는 거품 없이 깔끔하게 맥주만 따르고는 아이유 잔에는 거품이 90%인 맥주를 따라 준 이선균. 이 장면은 이후 그야말로 인터넷 밈이 되어 이선균을 놀리는 단골 소재가 되었죠.
영화 ‘드림’ 개봉 홍보에 한창인 아이유. VIP 시사회에 ‘킬링 로맨스’로 파격적 연기변신을 선보인 이선균이 방문했고, 둘은 다시 한번 치킨에 맥주를 마셨는데요.
모두가 기대한대로 거품이 가득한 아이유의 잔 뒤에서 해맑게 웃고있는 이선균의 모습이 폭소를 선사했습니다. 아이유는 “드림 개봉을 축하해 주기 위해 꽐라섬에서 와주신 조나단 아저씨”라며 이선균의 영화 홍보를 빼놓지 않는 센스를 보였는데요. 거기에 “조나단의 여전한 거품력”이라는 코멘트를 달아 한번 더 웃음을 선사했습니다.
이선균은 맥주 거품 논란에 대해 라디오에 출연해 “아이유와 데면데면한 사이라 잔을 들기도 애매해 그렇게 됐다”면서 “내 잔은 기울여서 제대로 따랐다”고 해명하기도 했었지만, 거품 맥주의 아이콘이 되어버린건 되돌릴 수 없을 듯 합니다.
지난주 개봉한 이선균, 이하늬 주연의 B급 감성의 코미디 영화 ‘킬링 로맨스’에 이어, 박서준, 아이유가 주연한 홈리스 월드컵 실화 바탕의 영화 ‘드림’까지 이번 주말 한국 영화로 극장 나들이는 어떨까요?
킬링 로맨스 감독 이원석 출연 이하늬, 이선균, 공명, 배유람, 조지안, 김상욱 평점 6.0
드림 감독 이병헌 출연 박서준, 아이유, 김종수, 고창석, 정승길, 이현우, 양현민, 홍완표, 허준석, 이하늬, 남민우, 이승준, 김남우, 주광현, 박성준 평점 8.4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