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은 영화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는 ‘조커: 폴리 아 되(이하 ‘조커2’)가 공식적인 촬영을 마무리했다는 소식입니다. 지난해 12월 첫 촬영을 시작한 이후 4개월 만인데요.
‘조커’에 이어 ‘조커2’의 연출을 맡은 토드 필립스는 지난 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촬영 종료 소식을 전하며 직접 스틸컷을 공개했습니다.
그가 공개한 사진 속에는 초점 없는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며 어두운 분위기를 내뿜는 ‘할리퀸'(레이디 가가)과 멍한 표정으로 허공을 바라보고 있는 ‘조커-아서 플렉(호아킨 피닉스)의 모습이 담겨 있습니다.
지난해 6월 ‘조커2’의 제작이 발표된 이후, 할리퀸 역으로 레이디 가가가 캐스팅되어 화제였는데요. ‘수어사이드 스쿼드’에서 배우 마고 로비가 할리퀸 역을 훌륭히 소화한 바, 레이디 가가의 캐스팅은 많은 이들의 기대와 우려를 동시에 자아냈습니다.
지난 2월 토드 필립스 감독이 공개한 스틸 컷에서 처음 공개된 레이디 가가의 모습은 모든 우려를 불식시키기에 충분했는데요.
이어 지난 3일엔 할리퀸 분장을 한 레이디 가가가 ‘조커’ 1편을 상징하는 계단에서 노래하고 춤추는 장면이 공개되며 또 한 번 기대를 높이고 있습니다.
2019년 개봉한 영화 ‘조커’는 높은 수위를 자랑하는 R등급 영화임에도 4억 3,700만 달러가 넘는 순수익을 달성할만큼 큰 성공을 거두며 전 세계에 조커 열풍을 불러일으켰으며, 다수의 국제 영화제를 휩쓸며 작품성 또한 인정 받았습니다.
또한 ‘조커2’는 뮤지컬 영화로 제작된다고 하니 이전과는 확연히 다른 분위기가 될 것으로 기대되는데요. 2024년 10월 개봉될 예정입니다.
조커 감독 토드 필립스 출연 호아킨 피닉스, 로버트 드 니로, 재지 비츠, 프란시스 콘로이, 브래트 컬렌, 쉬어 위햄, 빌 캠프, 글렌 플레쉴러, 리 길, 조쉬 파이스, 로코 루나, 마크 마론, 산드라 제임스, 머피 가이어, 더글라스 호지, 단테 페레이라-올슨, 캐리 루이 퍼트렐로, 샤론 워싱턴, 한나 그로스, 프랭크 우드, 브라이언 타이리 헨리, 에이프릴 그레이스, 마이클 벤츠, 크리스 레드 평점 7.7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