닌텐도 최고의 인기 게임 ‘슈퍼 마리오’가 게임 속 모습 그대로 오는 4월 26일 극장으로 찾아옵니다.
‘슈퍼 마리오 브라더스’는 ‘슈퍼배드’, ‘미니언즈’ 등을 제작한 일루미네이션과 닌텐도가 공동으로 제작해 원작 게임의 비주얼을 그대로 가져와 팬들의 기대를 사고 있는데요.
원래 게임의 내용은 배관공인 ‘마리오’와 ‘루이지’ 형제가 대마왕 ‘쿠파’에 의해 장악된 버섯왕국의 마법을 풀고 되살릴 수 있는 힘을 가진 공주 ‘피치’를 구하기 위한 모험을 떠나는 내용을 그립니다.
하지만, 이번에 제작되는 영화판에서는 마리오가 쿠파에게서 피치공주를 구하는 것이 아니라, 동생인 루이지를 구하기 위해 맞서는 이야기를 그립니다. 피치, 그리고 키노피오와 함께 말이죠.
특히나 이번 작품이 큰 기대를 받는 이유는 수십 년간 이어온 ‘슈퍼 마리오’ 세계관을 하나로 엮어 향수를 불러일으킨다는 점입니다. 앞서 공개된 예고편에서는 클래식 때부터 엮여온 동키콩과 맞시합을 벌이는 장면이 공개되기도 했는데요.
슈퍼 마리오 월드의 테마에서 보이던 맵들이 보이는 것은 물론, 너구리와 고양이로 변신한 마리오와 마리오 카트를 연상시키는 무지개 다리 레이싱 장면이 공개되어 오랜 시간 함께 해 온 팬들의 가슴을 뛰게 만들고 있습니다.
마리오 역에는 이미 여러 애니메이션의 더빙으로 실력을 인정받은 크리스 프랫이, 그와 함께 모험을 떠나는 공주 피치는 할리우드 최고의 라이징스타로 떠오른 안야 테일러 조이, 키노피오 역에는 키건 마이클 리가 맡습니다.
또한 대마왕 쿠파 역에는 잭 블랙이, 동키콩 역할에는 세스 로건이 맡았는데요. 특히나 세스 로건은 동키콩 시리즈의 스핀오프 작에서도 여전히 동키콩의 목소리를 맡을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아직 개봉하려면 한 달이 남았지만, 공개된 스틸컷과 예고편만 봐도 어쩐지 가슴을 두근거리게 만드는 ‘슈퍼 마리오 브라더스’. 과연 우리를 그때의 동심으로 되돌려줄 수 있을까요?
슈퍼 마리오 브라더스 감독 마이클 젤레닉 출연 크리스 프랫, 안야 테일러 조이, 잭 블랙, 세스 로건, 찰리 데이, 키건 마이클 키, 프레드 아미센, 세바스찬 매니스칼코, 찰스 마티넷, 케빈 마이클 리차드슨 평점 10.0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