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덧 입춘이 지났지만 여전히 추운 2월입니다.
겨울하면 생각나는 대한민국 대표간식을 꼽자면 당연히 붕어빵이겠지요.
최근 한 인터넷 커뮤니티에서 ‘붕어빵 잘 팔 것 같은 MZ 연예인’ 설문을 조사했습니다. 총 13,300여 명이 참여한 이번 설문에서 높은 순위에 오른 연예인들은 누가 있는지 알아볼까요.
5위. 안유진
걸그룹 ‘아이브’의 리더인 안유진. ‘뿅뿅 지구오락실’에서 예쁜 외모와는 상반되는 남다른 예능감으로 미미에게 “눈이 돌아있다”는 평을 받으며 ‘맑은 눈의 광인’이라는 별명을 획득하게 됩니다.
또래뿐 아니라 부모님 세대가 좋아하는 아이돌 중 하나로 꼽힐만큼 전세대의 사랑을 받고있는 안유진. 올 하반기 ‘뿅뿅 지구오락실’ 시즌 2로 다시 돌아와 큰 웃음을 선사할 예정입니다.
4위. 미노이
가수 겸 유튜버로 활동하며 MZ세대의 큰 사랑을 받는 미노이가 4위를 차지했습니다. 혹시 활동명 때문에 일본인인가 오해를 사기도 했지만 본명은 박민영을 흘리듯 말하던 것을 시작으로 예명으로 사용 중입니다.
지난해 ‘놀라운 토요일’을 통해서 유례없는 판촉행사 개인기를 선보여 큰웃음을 선사하기도 했었는데요. 아무래도 이번 설문에서 순위에 오른 것도 해당 개인기 때문이 아닐까 싶습니다.
3위. 츄
같은 팀이었던 ‘이달의 소녀’ 멤버들 역시 ‘인생 처음 본 캐릭터’, ‘세상에 이런 사람도 있구나’라고 밝힐 정도로 밝은 성격의 소유자로 알려진 츄. 남다른 텐션으로 여러 예능에서 활약하며 특히나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최근 소속 팀인 ‘이달의 소녀’에서 퇴출되었다는 소식이 전해지는 등 마음고생이 이만저만이 아닌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모쪼록 잘 해결돼서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대중들에게 에너지를 전해주시길 응원과 기대하겠습니다.
2위. 이찬원
‘찬또배기’라는 별명으로 사랑을 받고있는 트로트 가수 이찬원이 유일한 남자 연예인 중 하나이자 2위를 차지했습니다. 초등학교 시절부터 남다른 트로트 사랑을 키워왔던 이찬원.
아무래도 그를 보기 위해 전국구에서 몰려들 어머니 팬들의 모습이 그려지는데요. 최고의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이찬원은 여러 예능 프로그램에서 활약하며 대세스타로서 입지를 다지고 있습니다.
1위. 이영지
많은 팬들이 해당 설문에서 당연히 1등했을 것이라고 예상한 이영지. 역시나 당당하게 1위를 차지하고 말았는데요. 이영지는 자신의 SNS에 ‘제발’이라는 멘트와 함께 해당 설문 캡쳐를 올려 웃음을 선사했습니다.
‘고등래퍼’의 최초 여성 우승자라는 기록을 쓴 이영지. ‘쇼미더머니 11’에서 당당하게 우승을 차지하며 다시 한 번 실력을 입증, 팀원들의 선물을 제외하곤 우승 상금 1억 원을 기부해 또 한 번 화제가 되기도 했는데요.
고등학생 때부터 유니세프에 후원하고 있는 것은 물론 데뷔한지 얼마 되지 않았음에도 그간 기부금액만 수억 원이 넘는 것으로 알려진 이영지. 언젠가는 자선단체를 설립하는 것이 원대한 꿈이라고 합니다.
최근에는 ‘부석순’의 ‘파이팅 해야지’의 피쳐링에 참여하기도 했던 이영지. 올 하반기, 이은지, 미미, 안유진과 남다른 케미를 자랑했던 ‘뿅뿅 지구 오락실’ 시즌 2로 하반기 또 시청자들을 만날 예정입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