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모시 샬라메 주연 ‘웡카’ 예고편 공개
존재만으로 흐뭇함을 자아내는 할리우드 배우 티모시 샬라메가 주연을 맡은 뮤지컬 영화 ‘웡카’의 2차 예고편이 공개됐다.
‘웡카’는 영국의 소설가 로알드 달이 1964년 발표한 아동 소설이자 영화로도 두 차례 제작된 바 있는 ‘찰리와 초콜릿 공장’의 프리퀄로, 초콜릿 공장의 주인인 윌리 웡카의 과거 이야기를 다룬 영화.
티모시 샬라메가 큰 꿈을 키우며 초콜릿 사업을 시작하려는 젊은 시절은 웡카를 연기한다. 웡카의 친구인 난쟁이 움파룸파 역할에는 영국의 국민배우이자 왕년의 로맨스 달인인 휴 그랜트가 맡아 놀라운 연기 변신을 시도했다.
참고로 두 사람의 모습이 2005년 개봉한 팀 버튼 감독의 조니 뎁과 딥 로이와는 꽤나 다른데 이는 멜 스튜어트 감독이 연출한 1971년 버전의 오마주인 것으로 보여 오랜 팬들의 호기심을 자극한다.
공개된 예고편에서는 초콜릿을 훔쳐 먹으려다 걸렸지만 뻔뻔하게 구는 움파룸파 로프티와 웡카의 첫 만남과 놀라운 초콜릿을 발명한 웡카와 움파룸파, 그리고 그의 친구들이 초콜릿 카르텔에 맞서는 모습이 그려졌다.
올 12월 9일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앞두고 북미 개봉을 확정했으나, 한국에서는 그보다 늦은 2024년 초에 개봉할 것이라고 알려져 팬들의 아쉬움을 사고 있는 ‘웡카’
아무래도 세상에서 가장 잘생긴 초콜릿 공장 사장님 티모시 샬라메를 만나기 위해서는 조금 더 인내가 필요할듯 하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