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뉴진스’ 뮤직비디오에
양조위가 노개런티로 출연했다고?
데뷔 직후부터 연일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는 걸그룹 ‘뉴진스’가 오는 7월 21일 두 번째 미니 앨범 ‘Get Up’의 발매에 앞서 ‘Cool With You’ & ‘Get Up’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했습니다.
side A와 B 두 편으로 나뉘어져 있는 뮤직비디오 속에는 ‘오징어게임’으로 단숨에 세계적인 스타로 발돋움한 모델 겸 배우 정호연이 사랑의 신 에로스 역할로 등장해 이목을 끄는데요.
자신이 지켜보던 인간 남자에게 사랑을 느낀 에로스 정호연은 자신의 지위를 내려놓고 인간이 되어 해당 남성과의 사랑을 이어갑니다. 하지만, 사랑의 기쁨도 잠시 또 다른 초자연적인 존재가 등장해 두 사람의 사랑을 방해하는데요.
놀랍게도 또 다른 초자연적 존재를 연기한 것은 바로 홍콩 최고의 배우 양조위였습니다. 멋들어진 백발의 모습으로 등장한 양조위, 에로스와 인간의 사이를 갈라놓은 뒤 의미심장한 미소를 지으며 퇴장하는데요.
짧은 순간이었지만 무척이나 강렬한 인상을 남기며, 뮤직비디오를 연속해서 보게 만드는 마성의 매력을 뿜었습니다. 지난해 부산국제영화제에서 기회가 된다면 한국 작품에 출연하고 싶다고 밝혔던 양조위.
뮤직비디오 속에서 짧은 비중으로 출연함에도 사전부터 시나리오를 꼼꼼히 분석, 백발의 스타일링 역시 직접 제안했다고 하는데요. 심지어 노개런티로 출연하면서도 최선을 다하는 모습으로 스태프들의 찬사를 받았다고 합니다.
한국 팬들에게 자그마한 선물을 드리고 싶었다며 한국에 대한 애정을 드러낸 양조위와 정호연의 열연이 빛나는 해당 뮤직비디오는 공개된지 14시간여 만에 조회수 300만 회를 넘길 정도로 큰 화제를 일으켰습니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