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해 김연아와 3년간의 교제 끝에 결혼해 화제를 일으킨 크로스오버 그룹 ‘포레스텔라’의 멤버 고우림. 서울대 성악과에서 베이스를 전공한 그는 중저음의 동굴 목소리와 탄탄한 노래로 감동을 전하곤 합니다.
고우림은 훈훈한 외모와 노래 실력뿐 아니라 남다른(?) 춤 실력과 성대모사 실력을 자랑하는 능력자인데요. 그의 전매특허라고 할 수 있는 성대모사는 바로 배우 이선균입니다.
사실 이선균의 성대모사는 수많은 연예인들이 선보인 바 있습니다만, 고우림은 “봉골레 하나!” 대신, 영화 기생충 속의 대사 “역시 코너링이 훌륭하시네”를 완벽하게 모사해 뜨거운 환호를 불러일으킨 바 있는데요.
뿐만 아니라 장기하의 ‘부럽지가 않어’를 이선균 버전으로 소화하는 등 이선균에 특화된 성대모사 실력으로 늘 빵빵 터뜨리는 그. 이 인연으로 올해 이선균이 주연을 맡은 영화 ‘킬링 로맨스’의 시사회에 초대되었다고 하는데요.
나 따라하는 거 별로 안 좋아하는데
유일하게 진짜 인정했어
그렇게 처음 만나게 된 두 사람. 이선균은 고우림의 성대모사를 극찬하며 고맙다고 인사한데 이어 ‘킬링 로맨스’를 보면 따라할 것이 많으니 재밌게 봐달라고 하며 오히려 자신의 성대모사를 더해줄 것을 부추겼다고 합니다.
뒤이어 ‘킬링 로맨스’ 속의 대사 “잇츳 귯!(It’s Good!)”까지 완벽 소화해낸 고우림. 성대모사 하나로 인연을 맺게 된 두 사람. 조마간 식사도 함께하기로 약속했다고 합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