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세를 넘어서 글로벌 스타로 거듭나고 있는 걸그룹 ‘뉴진스’가 미니 2집 ‘겟 업(Get Up)’의 발매를 앞두고 콘셉트 이미지를 공개했습니다.
지난 27일 공식 SNS를 통해 ‘에이셉(ASAP)’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한 ‘뉴진스’. 그간 긴 흑발 생머리를 고수해온 멤버들은 기존과는 180도 다른 금발 헤어스타일을 선보여 놀라움을 선사했는데요.
그리고 이튿날인 28일 자정에 추가 이미지를 공개한 ‘뉴진스’ 멤버들은 쉬폰 소재의 의상과 토슈즈 등 발레리나를 콘셉트로 한듯한 모습으로 티저 영상과는 또다른 분위기를 연출했습니다.
마치 만화 속 주인공 또는 요정을 연상케하는 환상적인 비주얼로 팬들의 감탄을 이끌어냈습니다.
‘예쁜애 옆애 또 예쁜애’로 유명한 ‘뉴진스’ 멤버들이지만, 특히나 올림머리 스타일을 소화해낸 해린의 비주얼은 더욱 더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어떤 콘셉트도 찰떡같이 소화해내는 해린의 신비롭고 매력적인 모습은 각종 커뮤니티에서 ‘마치 빚어낸 것 같다’, ‘삭발을 해도 예쁠 것 같다’라는 극찬이 이어지고 있는 중입니다.
‘뉴진스’의 두 번째 미니 앨범 ”겟 업(Get Up)’은 오는 7월 21일 정식 발매를 앞두고 있으며, 그에 앞선 7월 7일에는 ‘New Jeans’와 ‘Super Shy’ 두 곡이 선공개될 예정인데요.
이번에는 또 어떤 모습으로 대중과 전 세계를 사로잡을지 많은 팬들이 기대하고 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