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비’ 7월 개봉확정 후 첫 예고편 공개
많은 영화팬들의 기대를 사고 있는 영화 ‘바비’가 오는 7월 21일 개봉을 확정하고 첫 예고편이 공개됐습니다.
워너브라더스는 지난 16일 첫 공식 영상을 공개했는데요. 앞서 공개된 스틸 사진에 이어 예고편마저도 해당 작에 대한 기대를 하지 않을 수가 없겠습니다.
영화 팬들이라면 익숙한 ‘2001 스페이스 오디세이’를 오마쥬한 장면으로 시작합니다. 여아들이 하나같이 아기 인형을 돌보는 와중에 거대한 바비가 나타나 모든 것을 정리(?)해버리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이어서는 짧지만 화려한 장면들이 빠르게 지나가며 라이언 고슬링, 시무 리우 등의 배우들이 화려함을 더해 기대감을 모으고 있습니다.
앞서 라이언 고슬링이 ‘켄’으로 분한 스틸이 공개됐을 때는 꽤나 충격과 공포였는데요. 예고편 속에서는 자연스러워 보여 다행(?)입니다. ‘바비’는 1959년 미국 마텔사에 처음 공개된 이후 수십 년 동안 사랑받고 있는 인형 시리즈이죠.
‘레이디 버드’, ‘작은 아씨들’ 등의 작품을 연출해 이미 그 실력을 입증 받은 그레타 거윅 감독이 연출, 연인이기도 한 노아 바움벡이 함께 각본에 참여해 많은 이들의 기대를 사고 있습니다.
마고 로비가 ‘바비’ 역을, 라이언 고슬링이 ‘켄’ 역할을 맡았으며 바비랜드에 살고 있는 바비가 완벽하지 않다는 이유로 쫓겨나 인간세계로 모험을 떠나는 이야기를 그립니다.
올 초부터 영국에서 촬영을 시작한 ‘바비’는 지난 여름 전체 촬영을 마치고 현재 후반 작업중인 것으로 알려졌는데요. 어서 빨리 7월이 왔으면 좋겠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