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중기한테 뽀뽀 받았던 신보라
그녀의 최근 근황
개그콘서트에서 활약하며 “우리 헤어지자”, “자기야, 내가 ○○해서 죽어봐야 정신차리지?” 등의 뻔뻔한 대사로 전 국민을 배꼽잡게 만든 코미디언 신보라.
뻔뻔함은 물론 재치와 센스까지 겸비한 팔방미인인 그녀도 크게 당황한 일이 있었습니다. 바로 매회 게스트가 출연해 에피소드를 이어가던 ‘생활의 발견’ 코너에서 송중기가 특별출연했던 때인데요.
연하남 컨셉으로 나타난 송중기. 신보라에게 기습 뽀뽀를 한 것인데요. 신보라는 결국 방송 중임에도 불구하고 실제로 얼굴까지 빨개지며 당황하는 모습을 보인 바 있습니다.
해당 이벤트 후에 신보라는 안티 카페까지 생길 정도였다고 하는데요. “송중기에게 볼 뽀뽀를 받았다면 그 정도는 감수해야 하는 거 아니냐”는 발언으로 웃음을 선사하기도 했습니다.
굴욕짤 생성에도 마다하지 않는 활약으로 전성기를 누렸던 신보라. 개그계 뿐만 아니라 드라마 출연, 광고, 드라마 OST 참여 등 각종 예능까지 활발한 활동을 하다가 2019년 결혼 후 방송에서 그 모습을 보기가 어려워졌습니다.
다름이 아니라 결혼 후 남편과 미국 뉴저지에서 생활해 왔기 때문인데요. 지난해 가을 첫 딸의 출산 소식을 전한 신보라. 어느덧 딸이 돌을 맞이했다고 합니다.
볼살 통통한 귀여운 모습과 함께 공개한 글에는 딸에 대한 축복의 말과 함께, ‘엄마 같은 엄마가 될 수 있을까’라며 애정을 드러냈습니다. 지금은 육아에 전념하고 있지만 언젠가 방송인으로서도 다시 활약할 날이 오기를 기대해 봅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