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효진, 친구 이하늬 초대해 신혼집 집들이
2023년 tvN 드라마 ‘별들에게 물어봐’로 복귀 예정
1999년 ‘여고괴담 두번째 이야기’를 통해 데뷔, 오랜 시간동안 독보적인 ‘로맨틱 코메디의 여왕’으로 활동했던 배우 공효진.
공효진은 지난 10월 11일 10살 연하의 싱어송라이터 케빈오와 깜짝 결혼식을 올려 팬들을 놀라게 했었는데요. 결혼식이 비공개로 진행되면서 많은 분들의 궁금증을 불러일으켰었습니다.
이렇게 꽁꽁 숨겨져 있던 공효진의 결혼 생활이 지난 7일 인스타그램을 통해 드디어 팬들에게 일부 공개 되었는데요. 바로 절친 이하늬와 신혼집에서 집들이를 하는 내용들이었습니다.
그러고 보니 이하늬도 얼마 전 깜짝 결혼식으로 팬들을 놀라게 했었지요? 이제는 같이 ‘품절녀’ 대열에 합류한 두 사람, 드라마 ‘파스타’를 통해 인연을 맺은지 벌써 10년이 훌쩍 지난 찐친이지요.
공효진이 공개한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집안을 좀 더 볼 수 있었는데요. 예쁘장하게 놓은 꽃과 멀리서 보이는 반려동물이 참 인상적이죠?
공효진은 tvN의 2023년 신작 드라마 ‘별들에게 물어봐’에 한국계 미국인 ‘이브킴’으로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우주정거장과 지구를 오가는 본격 우주 로맨틱 코미디인데요. ‘동백꽃 필무렵(2019)’ 이후 3년이나 기다려 온 팬들에게 ‘로코퀸’ 공효진의 복귀가 어느 때 보다 반갑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