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터밤 여신에서 구미호로 변신한 가수 권은비
가수 권은비가 지난 11일 자신의 SNS에 구미호로 깜짝 변신한 모습을 공개해 또 한 번 화제를 일으키고 있다. 권은비는 사진 속에서 푸른색 여우 귀 모양의 머리띠와 9의 꼬리까지 완벽하게 소화해 내며, 신비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그야말로 보는 이들을 홀리듯 매혹적인 매력을 발산한 권은비, 인간이 아니라 진짜 구미호였던 것이 아니었냐는 의심을 사는 중!
이는 한 주류 브랜드의 광고로 권은비는 지나친 음주는 건강에 좋지 않다는 경고 메시지를 덧붙이는 센스를 발휘하기도 했다.
2018년 엠넷의 걸그룹 서바이벌 프로듀스48에 참가해 최종 선발된 권은비는 ‘아이즈원’의 리더로 활약한 데 이어, 2021년 미니 1집 ‘PEN’을 발매하며 솔로 가수로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지난 6월 워터밤 서울 2023에서 전에는 볼 수 없었던 볼륨감이 드러나는 과감한 수영복 착샷으로 큰 화제를 일으키며 본격 ‘워터밤 여신’이라는 별명을 얻으며 음악방송 첫 1위를 차지하는 등 대세 스타로 등극한 권은비.
가수 활동과 함께 다양한 방송에 출연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으며, 오는 10월 7일, 8일 세 번째 단독 콘서트 ‘2023 KWON EUNBI 3rd CONCERT ‘QUEEN”을 개최할 예정이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