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모도 실력도 최고인 한국의 아이돌 멤버들 누구?
탄탄한 실력과 잘생긴 외모를 자랑하는 다양한 멤버들로 구성된 그룹 ‘세븐틴’. 그중에서도 정한은 유난히 ‘잘생쁨’ 미모를 자랑하는 멤버인데요.
데뷔 초 다른 멤버들과는 달리 긴 장발 헤어스타일로 꽃미모를 자랑했던 정한은 최근 발매한 미니 10집의 타이틀곡인 ‘손오공’에서는 비녀 스타일링을 선보이기도 했습니다.
뿐만 아니라 여자들도 함부로 소화하기 힘든 반머리 스타일까지 선보였던 그. 활동이 끝나자마자 뽀글뽀글 파마를 한 모습을 공개하기도 했는데요.
자칫하면 굴욕적일 수 있는 스타일링이었지만, 정한의 꽃미모로 모든 것이 용서될 수 있는 사랑스러운 모습이었습니다.
장발 스타일을 무리 없이 소화해 내는 남자 아이돌이 또 한 명 있으니 바로 ‘방탄소년단’의 막내 정국입니다.
2년 전인 2021년 발매한 ‘Butter(버터)’에서는 보랏빛 장발에 포니테일 스타일로 큰 화제를 일으켰던 정국.
지난 4월 영화 ‘드림’ 시사회 현장에서 같은 팀 멤버인 뷔와 함께 나타난 그는 정한과 마찬가지로 파마를 한 모습으로 나타나 역대급 반응을 이끌어냈는데요.
최근 발매한 솔로 디지털 싱글 ‘Seven’ 뮤직비디오 속에서도 웨이브 헤어 스타일을 소화해 냈으며, 해당 곡은 미국 빌보드 차트 핫 100의 정상을 차지하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중입니다.
댓글 많은 뉴스